본문 바로가기

1톤 용달 이사 비용 및 견적

by 하면다된다 2022. 2. 18.

원룸 이사를 계획하거나 화물 이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대부분 먼저 용달 비용을 알아봅니다. 원룸 이사 비용 대부분이 용달 비용이 차지하기 때문인데요. 1톤 용달 비용의 경우 상차지와 하차지의 거리, 그리고 인부 비용, 동승 여부에 따라 용달 비용이 달라지게 됩니다. 오늘 게시글에서는 정확한 1톤 용달 비용과 견적 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톤 용달 이사 비용 및 견적
1톤 용달 이사 및 견적

 

목차

     

    1톤 용달 비용 견적 및 예약 바로가기

     

     

    용달비용 모의견적 바로가기

     

    용달 예약 바로가기

     

    나의 상황에 맞는 1톤 용달 비용, 소형 용달 가격 알아보기

     

    1톤 용달차 이사
    1톤 용달차 이사

     

    이 포스팅을 통해 나의 상황에 맞는 디테일한 1톤 용달 비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용달차 운임표 등으로 대략적으로 계산된 비용이 아닌 실제 이삿짐 용달 비용이나 화물 운송 상차지와 하차지와의 거리 그 외 추가사항들을 선택하여 거의 정확한 개인용달 비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홈페이지로 바로 들어가세요.

     

    <1톤 용달 견적 알아보는 방법>

     

    내게 맞는 용달 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에서 [지금 시작하기] 로 들어갑니다.

     

    운송 예약하기
    운송 예약하기

     

    [운송 예약하기]로 들어갑니다.

     

    운송 형태 선택
    운송 형태 선택

     

    운송형태를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1. 단순용달의 경우 차량을 이용해 기사님이 짐을 운송만 도와주시는 형태입니다. 만약 상하차 도움이 필요하다면 다음 선택창을 통해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용달 이사의 경우 사전에 포장된 물품과 박스들을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운송해주는 형태입니다. 다음 선택창에서 동승 여부 및 기타 사항을 옵션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룸 이사의 경우 이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음 선택창에서는 여러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거래처 납품의 경우 물류 창고 운송 및 고정적인 거래처 납품을 도와주는 형태입니다.

     

    4. 냉동차 및 신선식품 배송 등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인 용달차가 아닌 특수차를 이용해 도와주는 형태입니다.

     

    5. 대형화물의 경우 중량이 많이 나가는 화물 및 맞춤형 운송이 필요한 경우 필요한 형태입니다.

     

    용달 비용 옵션 선택
    용달 비용 옵션 선택

     

    원룸 이사를 위해 1톤 용달 비용을 알고 싶은 경우는 다음과 같이 선택하면 됩니다.

     

    1. 운송분류 - [ 용달이사 ]

     

    2. 차량톤수 - [ 1톤 ]

     

    3. 차량종류 - [ 카고 ]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1톤 이삿짐 용달차가 [ 카고 ] 입니다.

     

    선택 후 [운송일자] [상차지 주소] [하차지 주소]를 입력 후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용달견적 옵션선택
    용달견적 옵션선택

     

    다음 단계에서는 그 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들이 있습니다.

     

    1. 만약 원룸 이사에서 짐을 올려줄 지인이나 혼자서 가능하다면 [차에 짐 싣고 내리기] 항목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순히 기사님이 짐 상하차만 도와주시는 형태입니다.

     

    2. 기사님이 원룸이나 건물 내부로 짐을 같이 옮겨주시는 걸 원하는 경우 [기사님이 짐을 같이 옮겨줌] 옵션을 선택합니다.

     

    3. [기사님 도움 + 인부 1명 추가]의 경우 짐이 많은 경우 선택합니다.

     

    5. 만약 하차지까지 동승해서 가야 할 경우 선택합니다. 동승 요금은 톨게이트 통행료 지불로 대체 가능하며, 톨게이트 비용이 없는 경우에는 무료 동승 가능합니다. 동승 인원은 최대 한 명만 가능합니다.

     

    원룸 이사 견적 짐 설명
    원룸 이사 견적 짐 설명

     

    [짐 설명] 항목에서는 운반하는 이삿짐에 대해 상세한 내용을 적습니다.

     

    원룸 용달 비용 견적
    원룸 용달 비용 견적

     

    다음 화면은 총견적입니다. 부산에서 서울까지 [주행거리 398km]에 대한 요금 280,000원에 [운반 옵션] 60,000원이 추가되어 부산에서 서울까지 원룸 이사 용달 비용이 340.000원이라는 견적이 나왔습니다.

     

    만약 선택 옵션에는 없는 특이사항이 있다면 상담원과 상담 후 예약이 가능합니다.

     

    1톤 용달차 비용 및 예약
    1톤 용달 비용 및 예약

     

    원룸 이사 비용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1톤 용달 비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용달 운임표가 아닌 실제 이용자의 상황에 맞는 견적으로 정확한 용달 견적이 나오기 때문에 추가 요금이 나오는 경우가 없어 깔끔하게 이용 가능한 점이 장점입니다. 원룸 이사 견적 목적 외에도 1톤 용달 비용이나 냉장고 용달 비용 등을 필요로 할 때 사용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아래는 도움 될만한 글들입니다.

    댓글